[ 메디채널 관리자 기자 ]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가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발맞추어 카카오커머스가 전개하는 '카카오톡 선물하기'에 공식 입점한다.
휘슬러코리아는 압력솥, 프라이팬, 테이블웨어 등 휘슬러 제품 중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10여 종을 선보이며 휘슬러의 품격 있는 쿡웨어를 손쉽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.
또한 휘슬러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을 기념해 175주년 기념으로 한정 출시되었던 '175 솔라 리빙컬렉션 머그 2pcs'와 '덴카네 쿡팬'을 특별 판매한다. 솔라 머그는 입고될 때 마다 솔드아웃을 기록한 아이템으로, 경쾌한 색감과 모던한 디자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각광받는 제품이다. 덴카네 쿡팬은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된 스페셜 프라이팬으로 전 공정 100% 독일에서 생산되며, 휘슬러만의 독보적인 프라이팬 생산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는 제품이다.
한편, 휘슬러코리아는 오는 29일(월)에는 카카오톡 내 4번째 탭인 '카카오쇼핑'을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. 이 기획전에서는 휘슬러의 앞선 감각과 기술력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휘슬러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.
휘슬러코리아는 '지속되는 비대면 상황과 카카오톡을 이용해 선물을 전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휘슬러도 소비자가 더욱 가깝고 편안하게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게 됐다'고 설명하며, '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'고 전했다.